βš™οΈ μ—”μ§„/🍫 언리얼

[Unreal] 컴파일 방법

peewoong 2024. 3. 28. 09:44

에디터 ν™œμ„±ν™” μƒνƒœμ—μ„œ λΉŒλ“œμ‹œ λ°œμƒ λ©”μ„Έμ§€

 

헀더 νŒŒμΌμ— λ³€κ²½ λ°œμƒμ‹œ πŸ‘‰ 에디터 μ’…λ£Œ ν›„ vsμ—μ„œ 컴파일

μ†ŒμŠ€ νŒŒμΌμ—μ„œλ§Œ λ³€κ²½ λ°œμƒμ‹œ πŸ‘‰ 라이브 μ½”λ”©μœΌλ‘œ 컴파일 (ctrl + alt + F11)

 

VSμ—μ„œ μˆ˜λ™μœΌλ‘œ 클래슀 μΆ”κ°€ κΈˆμ§€

 

λΉŒλ“œλ₯Ό λˆŒλŸ¬μ„œ 성곡 μ—¬λΆ€ 확인

vs μˆ˜μ •μ΄ μ™„λ£Œλœ λ’€, ctrl + f5(λ””λ²„κΉ…ν•˜μ§€ μ•Šκ³  μ‹€ν–‰)λ₯Ό ν•˜λ©΄ λ‹«ν˜€μžˆλ˜ 에디터(언리얼) μ‹€ν–‰ κ°€λŠ₯